嵐-ARASHI♡/+ 방송..etc

[ARASHI] [Nコン2013-130217] NHK 전국학교음악콩쿨 초등부 과제곡 발표

핑크언니♡ 2013. 3. 2. 00:49

                                                                                                              

올해 NHK 전국학교음악콩쿨...N콘 2013의 초등부 과제곡으로 발표된 곡이...

아라시의 ♪후루사토 (ふるさと)

그래서 이렇게 람군들이 인터뷰도 나와주었네요~

홍백때 아라시의 무대를 다시봐서 좋았구요~

초등학생들이 부른 후루사토를 들으니 뭔가 느낌이 다르면서 또다른 감동도 있네요~

울 마사키가 좋다고 했던 새 가사...정말 좋아요~

비가 오는 날이 있으니까 무지개를 볼수 있는 거겠죠~

핀치...찬스...ㅋㅋㅋㅋㅋㅋㅋㅋ 마사키~~역시 좋아~!!! ㅎㅎㅎ

 

영상출처 : 미니밍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