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니노] [혼마뎃카!?TV-130313] 니노미야 카즈나리의 혼마뎃카!? 인생상담

핑크언니♡ 2013. 3. 22. 22:01

[혼마뎃카!?TV-①]                                                                            영상출처 : 미니밍 님            

                                                                                                    자막 : 희재 님 & 멧챠우메 님

 

ㅎㅎㅎㅎㅎ 울 니노밍 짠돌이 이미지 너무 굳어지는거 아닌가요?!

이렇게 방송에서 고민상담 할 정도로 신경쓰고 있는거 같지도 않은데...

너무 전문가라는 사람들 모아놓고 니노밍 행동 분석...ㅎㅎㅎ

한 입담하는 산마상과 니노밍의 대화도 너무 재밌고...

전문가들 하는 얘기도 은근 다 웃겨요...ㅋㅋㅋㅋㅋ

니노밍한테 시급 800엔짜리 알바 추천한 저 아저씨 대체 뭐야~!!!! ㅎㅎㅎ

 

[혼마뎃카!?TV-②]                                                                            영상출처 : 미니밍 님            

                                                                                                    자막 : 희재 님 & 멧챠우메 님

 

자기 코너 끝났는데 집에 안가고 돈모으는데 도움되는 정보니까 막 방청석에 앉아서 볼라하는 니노밍...ㅋㅋㅋ

물론 설정이었겠지??? ㅎㅎㅎ

암튼 산마상이 출연료는 못주지만 무대로 올라오라해서 끌려 올라가고...ㅋㅋㅋㅋㅋ

돈을 모을수 있는 정보라니까 니노밍을 떠나서 일단 잘 봐두자구요~~^^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