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니노] [피카루의 정리-130320] 니노밍이 피카루 콩트 촬영현장에 逆잠입~!!!

핑크언니♡ 2013. 3. 23. 19:19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AMEKAZE ARASHI

 

오늘은 특별하게 "카멜레온~들키지않고 잠입하는 정리"에 니노밍이 거꾸로 잠입하는 역할을 맡았어요...

피카루 멤버들이 니노밍의 영화 <플래티나 데이터>로 콩트를 찍는 촬영현장에

니노밍이 잠입해서 기존에 토쿠이상이 울 리다랑 마사키를 속였던 것처럼 그 역할을 했지요~ㅋㅋㅋ

멤버들이 당한걸 리벤지하러 나온거래요~~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이렇게 지켜보는것 만으로도 들킬까봐 너무 조마조마했는데...니노밍 강심장~!! ㅎㅎㅎ

이렇게 역으로 잠입하는것도 꽤 재밌네요~~ㅎㅎㅎㅎㅎ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