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 [야지우마테레비! 外-130326] 키스마이♥ 키스민트 新 CM 촬영현장

핑크언니♡ 2013. 3. 27. 22:18

[야지우마테레비!] - 2013/03/26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으아아~~~이거 너무 오글거려서 그 짧은 CM도 잘 못보겠어요~~;;;;;

누구는 벌칙으로 하는 키스가오를 이분들은 CM으로 미네...ㅋㅋㅋㅋㅋ

메이킹 저 분위기 어쩔...;;;;; ㅎㅎㅎㅎㅎㅎㅎ

암튼...키스마이담들은 클리어화일을 위해 또 껌을 삽니다...

작년에 산 키스민트도 아직 많이 남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おはようコ-ルABC> & <おはよう朝日です>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야지우마테레비!> & <ZIP!>

음...야지우마 앞부분에 오사무♥♥♥♥♥

요거트 저거 뭐지?! 빨리 풀버전 뒤져봐야겠다아아아~~~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