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니노&칸쟈니8-히나] [월요일부터 밤새기-130325] 니노미야 카즈나리 편

핑크언니♡ 2013. 3. 31. 12:37

[月曜から夜ふかし-①]

 

<월요일부터 밤새기> 이방송 젤 첨에 시작할때 한두번 히나땜에 봤었는데

그닥 스타일이 안맞아서 계속 보기를 포기했었거든요~

근데 여기에 니노밍이 나오다니...ㅋㅋㅋ

레귤러인 히나를 속이고 니노밍이 먼저 마츠코상이랑 나와서 방청객들도 난리난리~~

뒤늦게 나온 히나도 이게 뭐냐고 난리난리~~ㅋㅋㅋㅋㅋ

총 6개의 네타 카드를 놓고 세사람이 고르는건 어떤것들 일까요?!

우선...

니노밍이 왼손잡이라 "왼손잡이의 어려움을 알아줬으면하는...왼손잡이의 고뇌"

좀 억지스러운 부분도 없지 않지만...ㅋㅋㅋ

아무래도 왼손잡이라 불편한 점들이 세상엔 꽤 많군요~

레전드 마츠시타상은...홈쇼핑 쇼호스트인가봐요~

저 걸레랑 강판 둘다 완전 탐나네~~ㅋㅋㅋ

역시 홈쇼핑은 꼭 사야할것만 같은 매력이~ㅋㅋ 일본가서 사오고 싶네요~ㅋ

 

[月曜から夜ふかし-②]

 

이런저런 편리 굿즈 소개하는데...

마츠코상 파워때문에 완전 빵터졌어요~~ㅋㅋㅋㅋㅋㅋㅋ

일본에 독일마을이 많은 얘기는 그냥 패~스~ㅋ

욕실에서 쉬~하고 침흘리고 얘기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놔~~정말 아이돌들~~그런 얘기 꼭 해야하나요?! ㅎㅎㅎㅎㅎ

쟈니즈끼리 서로 돕는건지 결국 니노밍이 히나한테 한방 먹인건지 애매하지만...

암튼 역시 말잘하기로 유명한 세 사람이 밤새 떠드니까 너무 재밌어요~~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ninopia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