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B48☆

[AKB48] [네모우스TV-110717] AKB48 한국 해병대 훈련 체험 제 2탄

핑크언니♡ 2013. 4. 5. 21:23

[네모우스TV-①]                                                                                               출처는 영상에~!!

 

이런~!! 귀신이 곡할노릇~!!!

어제 분명 이거 포스팅 했는데...자동저장 된거 확인까지 했는데...

암튼 포스팅 하다만게 사라져서 처음부터 다시~~;;;

 

AKB가 한국 해병대 체험왔다는건 그냥 얘기로만 듣고 굳이 영상까지 안찾아봤는데

이것저것 영상 찾다가 어디한번 볼까~하고 봤는데...

음.............................안친구님 말대로 파루루 쟤는...;;;;;;;;

저리 야루키가 없어가지고 어디 원...;;;;;;;;;;

 

암튼 오늘 한국 해병대 훈련 체험 제 2탄의 참가자는...

노나카 미사토 / 나카츠카 토모미 / 스즈키 마리야

스즈키 시오리 / 시마자키 하루카 / 야마우치 스즈란

이렇게 6명입니다~~^^

2011년 총선거에서 40위 안에 들지 못해서...

각오도 다질 겸 자기 자신을 새롭게 바꾸기 위한 훈련에 들어갑니다~

무서운 교관은 역시 AKB고 뭐고 엄청나게 소리지르고 난리네요~~ㅋㅋㅋ

아오~~~시끄럽다~~~~;;; ㅎㅎㅎ

 

[네모우스TV-②]                                                                                               출처는 영상에~!!

 

도하훈련, 낙하산 끌기 훈련, 헬기 강하훈련

오...다들 꾸역꾸역 해내긴 하네요~~ㅋ

AKB의 한국通인 먀오가 교관님께 점수딸 한국어 멘트도 알려주고~ㅎㅎㅎ

사야카, 유코, 먀오, 유키링, 사에...등등 응원 메시지도 ^^

 

[네모우스TV-③]                                                                                               출처는 영상에~!!

 

마지막날 훈련은 어제랑은 비교도 안되게 힘들꺼라더니 진짜 험하네요 험해~;;;

행군 끝나고 파루루 대답 안하고 버티고 서있을때 나 진짜 화낼뻔...;;; ㅎㅎㅎ

지금은 센터에 서는 파루루이지만 이때는 참 정말 대책이 없었네요...좀 많이...;;;

AKB의 흥미있는 영상들이 너무나너무나 많은데...

앞으로도 이렇게 조금씩 내키는대로 포스팅해볼께요~~

여러분도 즐감~~~^^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