関ジャ二∞

[칸쟈니8] [LIVE MONSTER-130421] 칸쟈니8 Talk & Special Live

핑크언니♡ 2013. 5. 12. 22:56

                                                                                            영상 및 자막출처 : 팔방미남자막조

 

미나상~~~곰방와~~~!!!

행복한 주말이 다 끝이 났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왜 다 저녁에 옷장을 뒤집어 엎어서...잠은 언제 잘라고...;;;;;

지금 옷장 정리하다가 너무 지쳐서 좀 쉬러왔어요...ㅋㅋ

 

<라이브 몬스터> 이거 원래 있던 프로그램인가요??

꼭 형식은 <Music Lovers> 같은데...ㅋ

오늘 에이또들이 나와서 연표를 보면서 입소때부터 쭉 얘기를 정리해주네요~

쥬니어 시절 사진들...크크큭...다들 귀엽긴 한데 지금이 더 나은 사람도 있고...ㅎㅎㅎ

그리고...

에이또니까 가능한 멋진 밴드 라이브 무대~!!!

오랜만에 탓쫑 드럼치는거 보니까 완전 큥큥~~♡ 꿈에 나올꺼 같으네요~~흐흐흐

 

오늘 라이브 무대는...

♪LIFE ~目の前の向こうへ~

♪ここにしかない景色

♪ロ-リング・コ-スタ-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