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 [お試しかっ!-130422] 마사키♥ 帰れま10 (카에레마텐)

핑크언니♡ 2013. 5. 22. 13:13

                                                                                                                    영상출처 : 중웹

 

울 마사키는 정말 얼마나 커다란 행운을 가지고 태어난 사람인지...!!!

이건 뭐 하는일마다 어쩜 이리 미라클 투성이냐고~~~!!! ㅋㅋㅋ

오늘 <오타메시캇! 카에레마텐> 도전 장소는 "로손 스토어 100"

인기 콘비니 로손의 100엔샵 버전이랄까요?!

이번에 오사카 갔을때 호텔 앞에 있어서 오늘 나오는 물건들 싹 찾아봤었지요~ㅋㅋㅋ

스위츠들이 정말 어찌나 맛나던지...ㅠㅠㅠㅠ

단한번도 틀리지 않고 로손 스토어 100의 인기 상품 1~10위까지를 맞추면 100만엔을 받을수 있는데요...

지금까지 그런 퍼펙트가 딱 한번 있었구요 오늘이 두번째 퍼펙트에 도전~~!!!

진짜 막판에 순위 발표할때는 내 심장도 너무 쫄깃...;;; ㅎㅎㅎㅎㅎ

카에레마텐을 이렇게 흥미진진하게 보게 될줄이야~~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