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Johnny's web

[Kis-My-Ft2-타이삐] [キスログ-130515] ★藤ヶ谷太輔 (후지가야 타이스케)★

핑크언니♡ 2013. 5. 15. 23:25

고키겡요~~~^^

아우~~인사도 너무 러블리하고 이쁘게 하지~~ㅋㅋㅋ

울 타이삐♥ 오사카 콘서트 너무 기다렸었고 즐거웠다고...

콘서트 왔던 우린 어땠냐 물으며...밥이라도 먹으면서 감상을 듣고싶대요...ㅋㅋㅋㅋㅋ

언제?? 언제 먹을까?? 내가 감상 완전 7박 8일 들려줄께~~ㅋㅋㅋㅋㅋ

멤버 생일 선물도 착실하게 잘 챙기는 멋진 남자~♡

뭘 준거니~~궁금해~~궁금해~~~!!!

받은 멤버들은 빨리 인증샷을 올려랏~~!!! ㅋㅋㅋ

 

스크랩 금지 & 캡쳐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