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타마] [まろまろ一笑懸命-130526] 마로마로 잇쇼켄메~ 타마짱 출연분

핑크언니♡ 2013. 6. 1. 12:26

                                                             

아~~이 프로그램은 지난번에도 타마짱 나와서 얼핏 봤었던 기억이...

그러나 두번째 봐도 역시나 적응이 안되네요...;;;

웃음 포인트가 너무 달라...ㅋㅋㅋ

울 타마짱도 뭔가 적응 못하는거 같고...ㅋㅋㅋㅋㅋ

역시...수고가 많다...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