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B48☆

[마에다 아츠코] [피카루의 정리-130522] "出張激せま店 わたこ"

핑크언니♡ 2013. 6. 2. 21:02

                                                                                                                    영상출처 : 중웹

 

앗짱은 졸업해도 이 폴더 계속 이용할꺼예요~~ㅋㅋ

카메 나온날 앗짱이랑 나리미야군도 나왔었나봐요~~^^

헤이세이 노부코부의 토쿠이상 앗짱 팬이라 완전 오늘 긴장해서 난리...ㅋㅋㅋㅋㅋ

앗짱을 절대 못쳐다봐요...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웃겨서 포스팅을 안할수가 없네...ㅋㅋㅋㅋㅋ

시청자들 고민은 카메때보다 여기가 더 재밌어요~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