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B48☆

[AKB48] AKB48 32nd 싱글 선발 총선거 어필 코멘트 ; Team A

핑크언니♡ 2013. 6. 14. 21:38

총선거 다 끝난 이 마당에...어필 코멘트가 포스팅 하고싶은 핑크언니...ㅋㅋㅋ

입후보한 264명 다 포스팅은 못하구요...ㅋㅋㅋ

철저하게 주관적으로...내맘대로...ㅋ

팀이나 그룹별로 나눠서 내 관심있는 멤버 어필 코멘트만 포스팅합니닷...히히

(영상 순서도 완전 내맘...ㅎㅎㅎ)

자...그럼 시작합니다아아~~화이링~~!!

홧팅2

 

타카하시 미나미

(AKB48 チ-ムA 소속)

AKB48의 총감독 타카미나~~^^

 

 시노다 마리코

(AKB48 チ-ムA 소속)

어흑...ㅠㅠㅠㅠ

마리코사마~~졸업 그렇게 갑자기 말함 어떡해요...ㅠㅠㅠㅠ

 

와타나베 마유

(AKB48 チ-ムA 소속)

마유유~~차라리 니가 1위를 했더라면 내가 덜 퐝당했을텐데...;;; ㅎㅎㅎ

 

요코야마 유이

(AKB48 チ-ムA / NMB48 チ-ムN 소속)

유이짱~~이미지 쎄다...빨간 기모노에 빨간 립스틱...ㅋㅋㅋ

올해도 우릴 실망시키지 않고 부축받고 스피치하러 나옴...ㅋㅋㅋㅋㅋ

 

이리야마 안나

(AKB48 チ-ムA 소속)

 속보순위보다 낮게 나왔다고 많이 아쉬워했...;;; ^^;;

메챠이케 때문에 머리좋은 애로 이미지 각인...ㅋㅋㅋ

 

카와에이 리나

(AKB48 チ-ムA 소속)

ㅋㅋㅋㅋㅋ 바카센타...!!! 하스테 와스테 데리고 나오다니...ㅋ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