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B48☆

[AKB48-유키링&유코&마유유/SMAP-싱고] [SMAPXSMAP-130603] 총선거 직전 SP 콩트 "사투"

핑크언니♡ 2013. 6. 15. 15:03

 

어제 정말 어떻게 잠들었는지도 모르게 밤에 누워 잠들었다가

새벽에 일어나서 다 끄고 제대로 자서...

오늘 하도 누워 자다 허리가 아파서 깬...ㅋㅋㅋ

그런 완벽한 주말을 맞았지 뭐예요~~

몸이 안좋아서 오늘은 하루종일 시체놀이 할 계획...ㅋㅋㅋ

그럼 누워서 쉴것이지 또 포스팅...ㅎㅎㅎㅎㅎ

AKB48 총선거 때문에 이것저것 방센도 많이나오고 관련 WS도 많아서

지금 또 포스팅 하고픈게 한가득이거든요~~

 

스마스마 콩트 웃긴건 알지만 싱고군 땜에 진짜 웃겨 죽겠...ㅋㅋㅋㅋㅋ

킨타로가 아니고 신타로...ㅎㅎㅎㅎㅎㅎㅎㅎㅎ

울 유키링 생크림까지 얼굴에 뒤집어쓰고 진짜 고생이 많다...ㅠㅠㅠㅠ

마유유한테 씌운 저 말 가면은 어디서 꺼내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