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B48☆

[AKB48] [미야네야-130610] 제 5회 AKB48 선발 총선거 "미네기시 미나미" 밀착 취재~!!

핑크언니♡ 2013. 6. 16. 21:39

[미야네야] - 2013/06/10                                                                                                        

 

<미야네야>에서는 특이하게 미이짱을 밀착 취재했네요~

역시 방송은 뭔가 이런 드라마를 좋아해...;;;

우리나라보다 암튼 좀 쎄요...삿시랑 미이짱이 이렇게 주목받는거 보면...ㅋ

미야네상 이번 특집 밀착 취재를 위해 맨날 새벽에 일어나서 에케비 DVD 보면서 공부했다고...ㅋㅋ

<미야네야> 내팽겨치고...ㅋㅋㅋㅋㅋ

근데 왜 아직 선발 멤버 이름 다 몰라요?! ㅎㅎㅎ 귀여우셔~~ㅋㅋㅋ

뭐 어찌됐던 간에 들켜서 문제이긴 했지만...암튼 삭발까지 할필요 있었나 싶었는데...

그래도 아직(?) 많은 팬들이 여전히 미이짱 응원하고 있고...

다행인 순위를 얻었어요...

마지막에 팬들이 응원 메시지 써준거 보고 우는 미이짱 보니까 괜히 찡~;;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