関ジャ二∞

[칸쟈니8] [LIVE MONSTER-130609] 칸쟈니8 Talk & Special Live 2탄

핑크언니♡ 2013. 6. 18. 22:32

                                                                                             영상 및 자막출처 : 팔방미남자막조

 

크큭...지난 4월에 한번 방송했던 <라이브 몬스터>

연표 보면서 얘기하는데 할말이 너무 많아서 한회 분량으로는 도저히 모자란 에이또들...ㅋㅋㅋ

오늘 이어서 계속 연표 보면서 토크 이어갑니다~~

입소당시 사진 왜케 웃겨...ㅋㅋㅋ 벌칙게임이래...ㅋㅋㅋ

다른 그룹 멤버들과의 교류담? 이게 진짜 완소네~~ㅋ

마루가 웨다랑 친한거 의외...!! ㅎㅎㅎ

토키오 형님들은 역시 멋지고...^^

울 마츠삐랑 료짱 얘기도 웃겨요...

어쩜 준군이랑 니노밍이랑 같은 상황 다른 느낌이 이리도 심한지...ㅋㅋㅋ

 

오늘 라이브 무대는...

♪関風ファイティング

ズッコケ男道

♪淚の答え

♪渇いた花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