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 [Oha!4 外-130626] 아라시 <24時間テレビ36> 제작 발표 회견 관련 WS 모음

핑크언니♡ 2013. 6. 28. 21:50

[Oha!4+ZIP!] - 2013/06/26                                                                          영상출처 : 미니밍 님

 

마스 아나가 이번 <24時間テレビ36>의 종합사회를 맡아서

역시나 <ZIP!>에서 기자회견 뒷이야기도 젤 길고 재밌게 해줬네요~ㅋ

마스 아나도 왠지 잘 울꺼같아...ㅋㅋㅋ 하토리 아나도 눈물 뚝뚝인데...ㅋㅋㅋ

 

[PON!] - 2013/06/26                                                                                   영상출처 : 미니밍 님

 

작년에 진짜루 24시간동안 안잤냐는 질문에 쇼짱 표정이 왜 웃기지?! ㅎㅎㅎ

마츠준 진짜라고 버럭하고...ㅋㅋㅋㅋㅋ

갑자기 뭐 입고 자냐는 얘기가 나와서...ㅋㅋㅋ

울 리다는 뭐입고 자는지 얘기하는데 갑자기 저렇게 저지당하는거죠?!

진짜루 티셔츠에 반바지 입고 자는거 맞아?? 반바지...맞아?? ㅎㅎㅎ

사랑은 뭐냐고 물으니까 울 리다의 저 훌륭한 대답...ㅋㅋㅋㅋㅋ

암요~~암요~~~리다는 사랑입니다~~ㅋㅋㅋㅋㅋ 미스터 러브...ㅋㅋㅋㅋㅋㅋ

 

[NEWS ZERO] - 2013/06/26                                                                         영상출처 : 미니밍 님

 

파리랑 런던에서 완성된 멋진 챠리티셔츠 디자인...ㅋㅋㅋ

그럼 준군은 티셔츠로 만들어지기 전에 벌써 다 봤다는거잖아?! ㅎㅎㅎ

리다가 안보여줬나?! ㅎㅎㅎ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