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 Say! JUMP

[Hey!Say!JUMP] [MUSIC JAPAN-130627] 헤이세이점프 파티게임 &『Come On A My House 』Live

핑크언니♡ 2013. 7. 2. 11:28

                                                                                                       영상출처 : 시밀레(simile)♬

 

ㅎㅎㅎ 저 파티게임들 다 넘 재밌어 보여요~~ㅋㅋㅋ

뭔가 머리쓰는건 아니지만 스릴 만점...ㅋㅋㅋ

게임 두개 연속 이노오군이 걸려가지고 타카키, 케이토, 야부는 만져보지도 못한...ㅋㅋㅋ

젤 첨에 한거...팬더 저거 사고싶다~~!!! ^^

+

오늘도 라이브 무대는 ♪Come on A My House 입니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