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 [아타라시 아라시-130713] <전편> 마사키 & 니노 & 마츠준 기획

핑크언니♡ 2013. 7. 16. 00:37

[あたらしあらし-①]                                                                               자막 : ARA JIMAKU

 

<아타라시 아라시> 역시나 기대했던 만큼 알차고 재밌었어요~

총 2주에 걸쳐서 방송하게 되는데 첫번째 주에는 우선 3명의 기획이 방송됐습니다!!

우선 첫번째 타자는 울 마사키

마사키의 기획은 구루메 방송~!!

전국 각지의 음식 재료를 직접 따서 현지에서 바로 요리해서 먹는 기획이지요~

젤 먼저 찾아간 곳은 쿠마모토..벌꿀 따러~~ㅋㅋㅋ

바로 딴 벌꿀 뿌려서 마츄도니아 먹고...그리고 바로 딴 수박으로 수박 깨기...ㅋㅋㅋ

그 담에는 나가사키로 가서 작살 들고 바다로 들어가 감성돔 잡기~!!

근데 생각만큼 안잡히는군요...;;; ㅎㅎㅎ

그래서 대신 따온게 우니...우니...우니...ㅠㅠㅠㅠ

울 마사키...진짜루 새벽부터 완전 고생 많았어요~~~오츠카레사마~~^^

+

두번째 순서는 니노밍 순서~~!!!

니노밍은 여자 게닌들과의 콩트를 보여줬어요...

니노밍이 연기하는 짜증나는...우자이 오토코...ㅋㅋㅋㅋㅋㅋ

두번째 콩트는 니노밍보다 하루나상땜에 빵터져서...ㅎㅎㅎㅎㅎ

근데 니노밍 콩트는 이러고 끝인가?? 뭔가 짧아...;; 담주에 또 하려나?!

 

[あたらしあらし-②]                                                                               자막 : ARA JIMAKU

 

꺄아~!! 퍼펙트맨 마츠준 순서입니다~!! ^^

이건 뭐 말이 필요가 없어요...그냥 직접 두눈으로 저 소름끼치게 멋짐을 확인해야해요~!!

8분이라는 긴 대사를 외운다는 것 자체도 대단한데...

그걸 외우는데 기간은 달랑 하루 주고...;;;

거기다가 또 여러가지 부담들을 계속 더해주는 제작진...;;;

어휴~~정말 대단한 마츠준...수고 많았어요~~!! 진짜 짱멋져~~!!! ^^

빨리 담주...리다랑 쇼짱꺼도 보고싶네요~~!!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