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CM

[ARASHI-쇼] 오로나민C (オロナミンC) ;「水跳ね防ぎトレー二ング」편

핑크언니♡ 2013. 7. 18. 10:52

[30秒]                                                                                                            영상출처 : 중웹

 

쇼♡ CM - 오로나민C (オロナミンC) ;「水跳ね防ぎトレー二ング」篇

 

또또또 웃긴 오로나민C CM 등장이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체 오로나민C를 마시면 얼마나 엄청난 힘과 순발력이 생기는 거냐며...ㅋㅋㅋㅋㅋ

 

[15秒]                                                                                                             영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