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 [아타라시 아라시-130720] <후편> 쇼짱 & 리다 & 니노 기획

핑크언니♡ 2013. 7. 22. 23:16

[あたらしあらし-①]                                                                               자막 : ARA JIMAKU

 

지난주에 이어 <아타라시 아라시> 제 2탄~!! ^^

오늘은 쇼짱의 기획부터 시작입니다~

쇼짱의 테마는 스가오...본모습~!!

쇼짱꺼 처음 시작할때 나죠디 막 방센 엄청해~ㅋㅋㅋㅋㅋ

평소 방송에서 볼수있는 쇼짱의 본모습 22연발을 함께 보시겠습니닷~~ㅋㅋㅋ

울 쇼짱은 방송을 참~즐겁게해~ㅋㅋㅋ 보는 나까지 즐거워졌네~ㅋㅋㅋ

 

[あたらしあらし-②]                                                                               자막 : ARA JIMAKU

 

오늘 두번째 기획은 리다의 낙서클럽~~!! ^^

오~~~정말 늘 알고 있던 리다의 훌륭한 예술성이지만 오늘 보면서 또한번 놀랐어요~

정말 뭐가 달라도 아주 많~~~이 달라요...보통 사람과는...

본인의 작품에 접근하는...그걸 만들어 나가는 아이디어가 정말 예술가 그 자체네요~!!!

역시 멋지다아~~리다~~!!

리다 개인전 한번 더 해주면 참으로 좋겠는데...!!! 무리려나~~;;;

+

어쩐지 지난번 니노밍의 콩트가 좀 짧다 싶었는데...

역시 이번주에도 니노밍의 콩트가 있습니다~!!

지난주꺼보다 이번주꺼가 재밌어~~크큭~~~!!! 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