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 [화요곡!(火曜曲!)-130806] 키스마이♥Talk &『キミとのキセキ』Live

핑크언니♡ 2013. 8. 11. 01:55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ㅎㅎㅎ 나카이군 진짜루 <핀토코나> 보셨나요??? 믿을수 없는데~~ㅋㅋㅋ

글구 제발 애들 옷얘기 좀 그만...ㅋㅋㅋㅋㅋㅋㅋㅋ

미얏찌한테 무챠부리 이상한거 막 시키지도 마시구요~~~;;;

오늘의 라이브 무대는 역시 저 옷 입었으니까 당연히 ♪キミとのキセキ ㅎㅎㅎ

우리애들 너무 단벌신사...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 울 키스마이들~~^^

나카이군~~우리애들 흉내낼때 꼭 그렇게 덜떨어지게 말해야하나요?! ㅎㅎㅎ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