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My 太P♥(F)

[Kis-My-Ft2-타이삐] [an.an(앙앙)-130814~21(No.1868)] give it away...후지가야 타이스케♥

핑크언니♡ 2013. 8. 14. 01:43

크크큭~~~아~~부끄러워요~~!! (∩∩♥)

얼굴 화끈화끈~~ㅋㅋㅋㅋㅋ

18세 미만인 분들은 어서 뒤로가기 버튼을 눌러 이 페이지에서 나가주세요~~!!! ㅎㅎㅎㅎㅎ

이 오빠가 오늘 좀 많이 벗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

 

사실은 아무도 안보여주고 싶지만...ㅋㅋㅋ 이미 많이 공개된거니까 일단 포스팅...

근데 암튼 난 이번 <앙앙> 좀 반댈세~~!!!

타이삐가 너무 벗어서가 아니고...타이삐의 섹시함이 1/10도 드러나지 않은것 같아 아쉬움...ㅠㅠㅋㅋㅋ

됐어...그 섹시함은 나만 알면됨~!! (응?? 뭐래...ㅋㅋㅋㅋㅋ)

 

아악...!!!

이게 표지예요~~~;;;;;

이게 내일이면 한국 서점에도 깔리려나?? 전화를 일단 해봐야겠다~~

온라인으로 살까하다가 그냥 직접 사려고 기다렸는데...ㅋㅋㅋㅋㅋ 왜그랬을까 내가...ㅋㅋㅋㅋㅋ

계산대 가서 내밀때 아무래도 뒤집어서 놓는게 좋겠죠?!

가격 바코드가 꼭 뒷면에 있었음 좋겠네...ㅋㅋㅋㅋㅋ

일본 콘비니에서는 이거 사면 갈색 종이봉투에 넣어준다고...

이게 뭐 생리대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이커버로 포장해준다는 서점도 있대고...암튼 빵빵 터지는 웃긴 에피소드들이 한가득이예요~~ㅋㅋㅋ

 

참...마르기도...;;;;;

 

크아아~~~~~~~~~옆모습...ㅠㅠㅠㅠ 저 콧날...ㅠㅠㅠㅠㅠㅠ

 

이 사진이 젤 맘에 안듬...젤 웃겨...ㅋㅋㅋ

분위기랑 안맞는 저 해맑은 빙구 웃음은 뭐냐고요~~ㅋㅋㅋㅋㅋㅋㅋ

 

남성미보다 여성미가 느껴지는건 왜때문에?! ㅎㅎㅎㅎㅎ

 

흠.....................................저 이불의 각도 오묘해~~!!!!!!!!!!!!!!!!!!!!!!!!!!!!!!!

피사의 사탑 각도보다도 더 오묘해~!!!!!!!!!!!!!!!!!!!!!!!!!!!!!!!!!!!!!!!!!!!!!!!!!

카메라 앵글...조명...다 절묘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보고있으면 뭔가 보일것도 같고...그래서 계속 뚫어져라 보게되는건 안비밀...ㅎㅎㅎㅎㅎ

 

하아~~~~~좋아~~~♥(*´艸`)

 

음......진짜 이번 <앙앙>보면서 뭔가 계속 납득이 안가는 느낌?!

다음번에 더 잘할수 있을것 같은 느낌?! ㅎㅎㅎ

근데 다음에도 절대 여자랑은 안돼~~~!!!!!!!!!!!!!!!!!!!!!!!!!!!!!!!!!!!!!!!!!!!!!!!!!!!!!!!!!!!!!!!!!!!!!!!! -_-+

 

 

Photo size : 1000 pixel

(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 ㅋㅋ)

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