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마츠준] [CINEMA SQUARE-2013 vol.53] 마츠모토 준 X 우에노 쥬리 <양지의 그녀> 홍보

핑크언니♡ 2013. 8. 20. 16:53

꺄아아~~~~~~~~~~~~~~~~~~♥

정말 여기 낫닝겐이 하나 더 있네요~~~엑소만 낫닝겐이 아니었어요~~ㅋㅋㅋ

어쩜 이렇게 이뿌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이쁘니 쓰레기 잡지들이 가만히 안놔두지~~;;;

자꾸 마츠준 장가 보내지 말란말이다 이 쓰레기들아~~~!!!!!!!!!!!!!!!!!!!!

 

 

 

 

 

 

이렇게 양면으로 좀 사진 안싣어줬으면....ㅋㅋㅋ

파일 두개를 붙이면 꼭 이렇게 짧아져...;;; ㅎㅎㅎ

 

 

 

 

 

 

오호~~쥬리짱 엄청 여성스러워졌다아~~~^^

뭔가 어른어른스러워~~~ㅋ

 

 

 

 

 

Photo size : 1000~1500 pixel

(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 ㅋㅋ)

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