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にしやがれ]

[ARASHI] [아라시니 시야가레-130817] #149 - 카나메 준 & 모리야마 나오타로 & 오오시마 미유키(모리산츄)

핑크언니♡ 2013. 8. 23. 14:17

[嵐にしやがれ-①]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ARA JIMAKU

 

오늘 시야가레는 <24시간테레비>를 앞두고 90분 확대 스페셜~!!

아니키(?) 게스트도 3명이나 나오네요~~^^

 

우선 첫번째 스페셜 아니키 게스트는...카나메 준상~!!

아아~~정말 머릿속이 우동으로 가득차버렸어요~~ㅠㅠㅠㅠ

우동 먹고싶다~~~ㅠㅠㅠㅠㅠㅠ

홍대 마루가메 우동 빨리 가야겠음...아악~~~못참겠다아아~~ㅋㅋㅋ

람군들 뭘 먹어도 항상 맛나게 먹지만...진짜 오늘 우동 너무 맛있게 먹네요~~ㅋ

이러다 우동현 부지사 바뀌는거 아닐까요?? ㅎㅎㅎ

 

[嵐にしやがれ-②]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ARA JIMAKU

 

오늘 두번째 스페셜 아니키 게스트는...모리야마 나오타로상

나오타로상 걱정하는 지인들의 인터뷰...ㅋㅋㅋ 어머님 왜케 웃기신지~~ㅋㅋㅋ

오네-여도 상관 없으니까 어느쪽인지 확실히 해달라고...ㅋㅋㅋㅋㅋ

나오타로상도 아라시가 엄청 되고 싶고...ㅋㅋㅋ 모리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암튼 오늘 나오타로상 나온 이유는 즉흥으로 만드는 노래가 훌륭하다는 것으로...

만들어 줬으면 하는 노래가...

이번 <24시간테레비> 마라톤 런너인 오오시마상을 위한 응원가 만들기~!! ^^

타피오카 밀크티...ㅋ 오오시마상도 버블티에 빠져있나보군요~

나도 아라시랑 타피오카 밀크티 마시고파요오오오~~~ 그냥 이따가 공차나 가자...;;; ㅎㅎㅎ

 

[嵐にしやがれ-③]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ARA JIMAKU

 

나오타로상이 작곡룸에 들어가서 응원가 만드는 동안 스튜디오에서는 계속 수다~~ㅋ

오오시마상 진짜 라이브도 열씨미 다니고 그러나보네요...

다른 팬들이 막 팬써 챙겨줘...ㅋㅋㅋㅋㅋㅋㅋ

자~~그럼 이제 완성된 응원가를 들어볼까요?! ^^

벌써 내일로 다가왔네요~~

울 람군들도...오오시마상도...모두모두 힘내길~~간밧떼~~~^o^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