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미츠&니카/야마삐] [제너레이션 천국-130819] 밋군 & 니카짱 Part 편집

핑크언니♡ 2013. 8. 24. 01:14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꺅...니카 진짜 오늘 제대로 너무 귀엽네~~!! ^^

근데 캔 통조리 저렇게 안따본 사람 꽤 많을꺼 같은데...

특히 저 나이대 사람이라면...ㅋ

요샌 거의 원터치가 많잖아요...ㅋㅋ

암튼 이거 보고나서부터 계속 백도 통조림이 너무 먹고싶어서...

아까 이마트 주문하면서 백도 통조림도 시켜버렸네...ㅋㅋㅋㅋㅋ

우나규...ㅋㅋㅋ

스케쥴 많은 후지타마 정도만 시킬수 있는건가요?! ㅎㅎㅎㅎㅎ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