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 드라마 <LAST HOPE> DVD Booklet

핑크언니♡ 2013. 8. 25. 13:46

울 마사키의 드라마 <LAST HOPE> DVD가 발매되었습니다~~

나 아직 드라마도 다 안본건 정말 안비밀...ㅋㅋㅋ 크큭...;;;

타쿠미 센세~~고멘고멘~~ㅋ

내가 조만간 꼭 완결 지을께요오오~~~ㅋㅋㅋㅋㅋ

 

 

 

 

 

 

 

 

 

 

 

 

 

 

 

 

 

 

 

 

 

 

 

 

 

 

 

 

 

 

 

 

Photo size : 1000~1500 pixel

(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 ㅋㅋ)

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