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 [파미쿠라 회지-2013년 8월호] Vol.61 - 2013 Summer ISSUE

핑크언니♡ 2013. 8. 27. 20:56

이번 회지는 참 특별하고 유달리 이뻐보이네요~~ㅋ

첫 당선 이후 받은 회지라...ㅋㅋㅋㅋㅋ

그래...넌 비싼 회지 아니고 그냥 회지...ㅋㅋㅋㅋㅋ

 

와쿠와쿠의 깨알같은 사진들이 잔~뜩~!! ^^

 

 

우와아아아아아~~~~~~~~~~~~~~~~~~~~

이번 회지에서 마사키 파트가 진짜 좀 마니 짱짱짱이예요~~!!! ^o^

작년에 이어 올해도 아라페스 굿즈 디자인 디렉터를 맡은 마사키♥

정말 눈치 안보고 맘껏 만들었다더니 어쩜 이리 하나같이 다 이쁜지...ㅠㅠㅠㅠ

그냥 굿즈 사진만 봤을때도 이뻤는데...

저렇게 마사키가 입고 들고 옆에 놓고 그러니까 더더더더더 이뻐보이는건 뭐죠?! ^^ ㅎㅎㅎ

컵도 다 이쁘고...쿠션도 너무 귀엽고...

심지어 나 안사려고 제껴놨던 티셔츠랑 쇼핑백도 완전 완소~~

이로써 난 이번 아라페스 굿즈는 올콜을 할수밖에 없겠네요~~

작년 아라페스랑 비교도 할수없게 다 이뻐~~ㅠㅠㅠㅠ 실물은 더 이쁘겠죠?! ㅠㅠㅠㅠ

 

<니노상> 10회 한정으로 끝나고...10월에 다시 시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리다의 <24시간테레비> SP 드라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보면서 어찌나 울었던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막이랑 한번 더 봐야하는데...또 처음부분 리다 나레이션부터 눈물이 핑~~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마츠준 기획 다이스키~!!!!!

리다랑 같이 파리갔던 이런 프라이벳한 사진을 왕창 올려줬어요~~히히히

 

 

회지가 좀 신문만하게 크게 나왔음 좋겠어요...;;;

작은 사진 키워볼라니까 아주 깨지고 뿌옇고 난리네...;;;

 

쇼짱이 오스스메하는 드라이브용 편집 세토리~~^^ 

 

 

사진 제목 좀 봐요...ㅋㅋㅋㅋㅋㅋㅋ

THE 관광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hoto size : 1500 pixel

(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 ㅋㅋ)

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