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濱テレビ](終)

[Kis-My-Ft2] [키스하마러닝2-130925] #024 - 무거운 프라이스 (후편)

핑크언니♡ 2013. 10. 4. 22:23

                                                                        

우어어...;;;;; 오늘 키스하마는 또또또 애들 잡는 "무거운 프라이스"

나 그런거 얼만지 안궁금하다규~~~~~~~~~~~~~~~~;;;;;

가마 들었을때 키때문에 무게를 못느꼈던 하마구치상이랑 밋군...ㅋㅋㅋ

그건 쫌 웃겼다...ㅋㅋㅋㅋㅋㅋㅋ

+

음...담주부터는 이제 <키스하마러닝3>인가봐요~~몇까지 갈꺼냐고~ㅋㅋㅋ

영어X서바이벌 엄청 재밌을듯...센짱 표정 어쩔...ㅋㅋㅋㅋㅋㅋㅋ 기대된다아아~~^o^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