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 [Nスタ 外-131002] 마사키♥ BEST JEANIST 2013 수상 & 전당 입성~^^

핑크언니♡ 2013. 10. 7. 00:57

                                                                                                              

으흐흐...드디어 울 마사키가 베스트 지니스트 전당에 입성했네요~!!

원래 5회 연속이었는데...이젠 빨리빨리 전당에 넣어주려나보네요~~3회로 줄였...ㅋㅋ

3년 연속 BEST JEANIST를 수상한 마사키~~오메데또오오~~★★★★★

3년 중 올해가 젤루젤루젤루 멋지다아아~~~!!!!!

맨날 펑퍼짐한거 입다가 저렇게 핏트된거 입으니까 짱짱 멋지고 섹시하고~~ㅠㅠㅠㅠ

자~~이제 내년부터는 타이삐인가?! ㅎㅎㅎ

내 담당님들 어쩜 이렇게 짠듯이...차례로...크크큭~~~ㅋㅋㅋㅋㅋ

아.................올해는 BEST JEANIST 홈페이지 캡쳐 참으로 구찮다...;;;;;

 

영상출처 : 미니밍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