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마츠준] [임금님의 브런치-131005] 영화 <양지의 그녀> 방센 인터뷰

핑크언니♡ 2013. 10. 8. 15:23

[임금님의 브런치] - 2013/10/05                                                                         영상출처 : 미니밍 님

 

<임금님의 브런치>에서는 LiLiCo상이 준군과 쥬리짱을 만나서 인터뷰를 했네요~

그나저나 쥬리짱 안덥나?? 준군도 더워보여...ㅋㅋㅋ 내가 지금 더운가?! ㅋㅋㅋ

대체 그녀에게는 무슨 반전 무슨 미스테리가 있길래 다들 저런 반응인지...

책도 가지고만 있고 절대 안읽는 내가 궁금해할 자격도 없는듯 하지만 궁금하다...ㅋ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