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Lovely Kame♥

[카메나시 카즈야] [ZIP! 外-130923] 카메♥ 드라마 <도쿄 밴드 왜건> 제작발표 회견

핑크언니♡ 2013. 10. 13. 19:27

                                                                                                               

맞다...!!!

울 카메도 드라마 하지요...;;;;;;;

캐스팅 떴을때 잠시 기뻤다가 또 까먹...;; ㅋㅋㅋㅋㅋ

근데 도쿄갔을때 테레비에서 스팟 CM은 엄청 봤어요~ㅋ

카메랑 타베짱은 계속 나오길래 알았는데...이놋치군도 나오는줄은 몰랐네~ㅋ

어제 첫방했자나 심지어...ㅋㅋㅋ빨리 다운다운...ㅋㅋㅋ

제작발표회 현장 분위기가 참 훈훈하네요~~울 카메는 어디서든 참 이쁨받는게 보여서 넘 뿌듯...엄마미소~♡

내새끼~~요즘 너무 힘들겠지만...힘내고 드라마 잘하자~~!!! ㅠㅠㅠㅠ

 

영상출처 : ROK-TUN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