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 [아사이치(あさイチ)-131018] 아라시가 단체로 스튜디오 생출연 ^^

핑크언니♡ 2013. 10. 21. 21:40

[아사이치] - 2013/10/18                                                                                      영상출처 : 중웹

 

오오~~~역시 센빠이가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라 흔쾌히 생출연 해주신건가요?! ^^ ㅎㅎㅎ

이놋치 센빠이의 <아사이치>에 아라시가 무려 단체로 생출연을 했네요~~

사실 준군이 이거 앞부분에 프리미엄토크 주인공으로 나왔거든요~~

(그건 아직 못봐서 얼릉 포스팅 할께요~~ㅋㅋ)

왜이렇게 차려입고 나왔냐니까...울 마사키 평소에도 이렇게 입고 다닌다고...사복이래...ㅋㅋㅋㅋㅋㅋ

울 리다는 오늘도 괴롭힘 당하고...ㅋㅋㅋ

그래서 리다가 준군한테 복수한건가?? ㅋㅋ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