関ジャ二∞

[칸쟈니8] [LIVE MONSTER-131020] 칸쟈니8 Talk &『TAKOYAKI in my heart 』Live

핑크언니♡ 2013. 10. 27. 21:37

                                                                                            영상 및 자막출처 : 팔방미남자막조

 

오오오~~~<라이브 몬스터> 짱짱짱~!! (^^)b

토크도 완전 깊이있고 재미있고...라이브 무대도 ♪TAKOYAKI in my heart 히히히~~

아 진짜 왜케 웃긴거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사도 웃기고 노래도 웃긴데 라이브 하는거 자체가 완전 재밌~~ㅋㅋㅋ

저 삐리리....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

타코야키...진짜 라이브에서 최고 모리아가루 곡이 될꺼 같네요~~짱짱~!!!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