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니카&켄토&핫시] [ハピくるっ!-131024] 영화 극장판<BAD BOYS J> 남자 축제 시사회 관련

핑크언니♡ 2013. 10. 27. 22:07

[ハピくるっ!] - 2013/10/24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ㅋㅋㅋ 또 끝도 없이 반복되는 영화 방센...;;;

근데 <ハピくるっ!>에서는 좀 길게...질문도 보여주고...ㅋ

인기 비결 물으니 저런 연기는 또 뭐냐고...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하이터치는 좀 부럽네요...^^;;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