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B48☆

[AKB48-먀오] [韓タメ!POP-130921] #081 "みゃおバン(먀오방)" - 한국 가을의 행락 & 김밥 만들기

핑크언니♡ 2013. 11. 1. 22:08

 

오늘 <먀오방>은 한국의 가을 행락...!!

등산이 언제부턴가 붐이 되더니...아웃도어 제품들이 덩달아 붐~

그러더니 잘나간다는 유명 연예인들이 너도나도 아웃도어 브랜드 CF를 찍었지요...

등산과 소풍에 빠질수 없는 김밥~!!!

오니기리와는 비교할수 없는 매력이 있죠~ㅋㅋㅋ

일본인들이 반할만해~~!!! 뿌듯뿌듯~~ㅋㅋㅋ

오늘 먀오가 엄청 신기한 기계를 보여줬어요...저거 뭐예요?!

돌돌말이김밥...ㅋㅋㅋㅋㅋㅋㅋㅋ

나만 첨보나?? ㅎㅎㅎㅎㅎㅎㅎㅎ

신기한데 음청 번거롭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악...어떡해 이번엔 김밥이 먹고싶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