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にしやがれ]

[ARASHI] [아라시니 시야가레-131102] #158 - 후카다 쿄코 (深田恭子)

핑크언니♡ 2013. 11. 10. 23:45

[嵐にしやがれ-①]

 

오늘 시야가레 게스트는 람군들이랑 친할꺼같은...후카쿙~♡

근데 이제 아예 게스트를 불러놓고 "이이미세~"를 보네요?! ㅋㅋㅋ

아아~~신바시 저기 어디야?? 야키토리들 너무 맛있어보여서 화가난다~~!!!

맥주에 야키토리 너무 땡겨 지금!!! 지금!!! 롸잇나~~우!!! ㅠㅠㅠㅠㅋ

+

후카쿙이 람군들이랑 전부 다 작품을 했네요~~아라시 컴플리트~~!!! ^^

오늘도 니노미야에서...후카쿙을 분석해봅니다~

후카쿙 옛날 드라마 얘기하는데...리다한테 물어봤더니 자기 누나 부르고 싶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저 엉뚱함 너무 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빵터져요~~ㅋㅋㅋ

마츠준의 호리코시 1년 선배인 후카쿙...ㅋ

고등학교때 준군 얘기하는데 이것도 완전 웃기고...ㅋㅋㅋㅋㅋ

니노미야 특별기획 애인고르기 아라시편...ㅋㅋㅋㅋㅋ

친구, 아빠, 결혼, 애인, 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천국과 지옥 너무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옥으로 떨어진 자의 저 행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嵐にしやがれ-②]

 

11월 2일 방송일이 후카쿙의 31번째 생일이었어요~

아직 막 결혼이 하고 싶진 않다지만...

나이가 나이니 만큼 요즘 인기 No.1인 결혼식에 대한 모든것을 준비했습니다~ㅋ

No.1인 결혼식에 직접 참여한 람군들과 후카쿙~

신랑의 지인의 지인의 지인...ㅋㅋㅋㅋㅋㅋ 마츠준의 건배 선창도 재밌고~

갑자기 쌩뚱맞게 아이바 퀴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사토시의 아타리마에 체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ㅠㅠㅠㅠ

신부가 부모님한테 편지 읽는데 이상한 친척 아저씨땜에 울 리다 빵터져 너무 괴롭고...ㅋㅋㅋㅋㅋ

암튼 넘 재미 가득한 결혼식이네요~~~ㅋㅋㅋ

근데 저러고 다들 앉아있는거 보니까 막 현실감 느껴져서 좀 ㅎㄷㄷ

람군들아...아직은 안되는거 알지?? 아직은...아직은...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RA JIMAKU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