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니카&켄토&핫시] [슈이치 (シュ-イチ)-131110] 영화 극장판<BAD BOYS J> 방센 인터뷰

핑크언니♡ 2013. 11. 15. 11:25

[슈이치] - 2013/11/10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슈이치>에도 나온 3人 ㅋㅋㅋ

기도 아나운서는 참 항상봐도 은근하게 재밌는 캐릭터네요...ㅋㅋㅋ

그리고 역시 슈이치에 쟈니즈가 나오면 윳치횽아에 대해 묻지 않을수가 없죠...ㅋㅋㅋ

켄토군 보이파 배웠구나~~오오오~~ㅋㅋㅋㅋㅋ

근데 윳치횽아는 보이파 좀 그만해줘~~;;; ㅎㅎㅎ

하긴 요즘은 그거 안본지도 오래라 그립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