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新堂本兄弟](終)

[KinKi Kids] [신도모토쿄다이-131110] #581 - 모모이로 클로버 Z & 미나미 아키나 편

핑크언니♡ 2013. 11. 15. 15:33

 

하아~~이 두 조합은 대체 뭐지?? ㅎㅎㅎ

오늘은 모모쿠로랑 앗키나가 모모클로 앗키나 Z가 되어 나타났어요~ㅋ

근데 모모쿠로 의상 머야 저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돈잘벌고 잘나가서 그런가 옷도 엄청 화려해졌네요...ㅋ

뭔가 태국언니들 느낌이...ㅎㅎㅎ 저 머리통 뒤에 후광같은 장식...저거 완전 이기적이네~;; ㅎㅎㅎ

아 모모쿠라랑 앗키나보다 더 웃겼던건...타카미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카미나자와상 뭐야 저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빵터졌네~~~

1문 1답은 다 재밌었구요~~

마지막에 라이브...참 언제봐도 얘네 무대는 난 적응이 잘 안되더라...ㅋㅋ

 

영상 및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