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 [메자뉴 外-131202] 아라시 일본 관광 입국 네비게이터 포스터 촬영 관련

핑크언니♡ 2013. 12. 5. 11:16

                                                                                                               영상출처 : 미니밍 님

 

올해 5월..9월에 일본 갔을때 공항에서 람군들을 못만나서 섭섭했는데...

이제 다시 만날수 있나봐요~~

담주에 칸사이공항에서 만나요오오~~^^ ㅎㅎㅎ

람군들 포스터 앞에서 사진찍어야징~~(과연?? ㅋㅋㅋ)

안쥴이 찍어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