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Kiss My Fake](終)

[Kis-My-Ft2] [Kiss My Fake-131205] #007 - 코보짱의 마무리 & 개그맨의 스승

핑크언니♡ 2013. 12. 28. 01:57

 

 오늘 <Kiss My Fake>는 혼모노 왓타가 결석...ㅠㅠㅋㅋㅋ

첫번째 페이크는...4컷짜리 만화 <코보짱의 마무리>의 페이크~!!

지난번에도 이런 만화 비슷한거 했쟝~~;;;

그래서 또 바카리즈무상이 나왔나보군요...그림 좀 그리니까~~~

그리고 두번째 페이크도 했었던 개그맨의 스승 찾기...

뭐...그렇다구요...;; ㅋㅋㅋ 코멘트 쓸말도 그닥...;;;

이제 바카리즈무상 어떡하지?? ㅎㅎㅎㅎㅎ 진짜 못나오나?? 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