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 Say! JUMP

[Hey!Say!JUMP] [MUSIC JAPAN-131219] 헤이세이점프 마술배우기 &『Ride With Me』Live

핑크언니♡ 2013. 12. 29. 19:41

                                                                                                       영상출처 : 시밀레(simile)♬

 

어제까지 꼬박 2주간의 미친 일정을 소화하고...오늘은 하루종일 정말 시체...;;;

지금도 일단 몸은 일으켰으나 눈이 제대로 떠지질 않네...밥도 먹었는데...ㅋ

2주동안 콘서트를 너무 달린거다...일본-한국에서...ㅠㅠ 체력이 진심 고갈...ㅠㅠ

나 이렇게 저질 체력 아닌데...슬푸네...보약이라도 지어 먹어야하나...ㅋㅋㅋ

암튼 여러분 감기 조심하세여~~ㅠㅠㅠㅠ

이제 저녁밥 맛있게 먹고 약도 먹었으니 괜찮아 지겠죠?!

귤이랑 과자랑 쵸코랑 한아름 쌓아놓고...이제 외장하드 털기 포스팅 시작~~!! 달릴게여~~^^

 

점프 아가들과 신나는 크리스마스 마술쇼 보실까요?? ㅋ

근데 마술쇼 퀄리티가...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너무 한방에 눈치채겠고...ㅋㅋㅋㅋㅋ

애들이 배워보겠다고 따라하는게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다같이 만든 신문지 트리는 진짜 신기하네요~~흐흐흐

오늘 점프들의 라이브는 신곡 Ride With Me 입니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