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완소영상☆

[Kis-My-Ft2] 2014 Johnny's net New Year Message - 키스마이♥ 새해 인사~!!

핑크언니♡ 2014. 1. 6. 00:38

[Johnny's net New Year 메시지(파미용 ver.)] - 2014/01/01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울 키스마이들의 새해 인사입니다~~^^

역시 울 니카짱때문에 분위기가 사네요~~ㅋㅋㅋ

음...7명이 한꺼번에 드라마 나오는건...ㅋㅋㅋ 또 DVD 나오는건가?? ㅋㅋㅋ

꺅!!! 글구 니카짱 말대로 해외 투어...;;;; ㅎㄷㄷ

뭔가 후덜덜하지만...한번쯤은 와줘도 나쁘지 않겠어...맨날 나만 갔잖아?? ㅋㅋ

2014년 키스마이들이 또 얼마나 많은 서프라이즈를 펼쳐줄지 암튼 기대되네요~~^^

 

 

 

Johnny's net New Year Message 페이지예요~^^

올해도 이렇게 변함없이 각 그룹별로 New Year Message가 떴네요~

전부다 녹화뜨고 해야하는데 나 왜케 바쁘니...;;;

 

[Johnny's net New Year 메시지] - 2014/01/01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이건 그냥 일반용 짧은 버전입니다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