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쇼&TOKIO-죠시마] [토키오X아라시 프리미엄 토크④-131231] 죠시마 시게루 X 사쿠라이 쇼

핑크언니♡ 2014. 1. 7. 20:07

                                                                                                   영상출처 : 미니밍 님

                                                                                                          자막 : 共有 클럽 박스™

 

오늘은 죠시마 리다와 쇼짱이 가루음식 요일에 오코노미야키를 먹었어요~

철판(텟판)요리라고 이야기 주제도 텟판...ㅋㅋㅋ

절대로 빠지지 않는 늘 하는 이야기...

죠시마 리다 젤 좋아하는 말이 오레이로...ㅋㅋㅋㅋㅋㅋㅋ

말하면서 왜케 뿌듯해하시는지...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