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にしやがれ]

[ARASHI] [아라시니 시야가레-131221] #165 - 크리스마스 90분 SP (미우라 하루마(三浦春馬)X다나카 리에(田中理恵))

핑크언니♡ 2014. 1. 12. 22:04

[嵐にしやがれ-①]

 

오늘 시야가레는 크리스마스 90분 SP~!! ^^

완소 훈남 배우 하루마군이 나왔어요~~어흑~~ㅠㅠㅠㅠ 좋다좋아~~!!!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풍기게 흑언니들이 캐롤도 직접 불러주고~~ㅋ

하루마군과 약간 나이차이도 좀 있고...ㅋ 거리감을 좀 줄여보기 위해 요리교실~~!!

카라아게.............♡ 너무 좋아아아~~!!!

근데 사쿠사토가 하루마군 도와주러 같이 갔는데...두사람 왜케 웃기죠??

말하느라 바빠서 전혀 안도와주고...ㅋㅋㅋㅋㅋ

암튼 나도 먹고싶다고오오오오~~ㅠㅠㅠㅠ

오늘도 "정보라이브 니노미야"는 계속 됩니다~~

하루마군 23살인데 연예계 경력이 20년...ㅋ 4살때 완전 짱짱맨 귀엽~~!!!

하루마군 <연공>에서 진짜 너무너무너무 좋았는데...

그뒤로 나온 작품들도 다 넘 재밌게 봤구요~~~

특히 최근 <라스트 신데렐라>가 좀 컸죠...완전 이제 남자남자~~상남자~!!!ㅋ

하루마군이랑 람군들 다같이 좋아하는 타입 얘기하면서 본격적인 연애 이야기도 했네요~

울 마사키...음...뭔가 어떤 느낌인지는 알겠는데...

꼭 착한 여자 만났음 좋겠네요...이용당하지 않게...;;;

오오미야 좋아하는 타입 얘기하는데 넘 웃겨요...ㅋㅋㅋㅋㅋ 스타일 나온다~~ㅋ

 

[嵐にしやがれ-②]

 

오늘은 90분 확대 스페셜이니까 게스트도 2명이예요~~ㅋ

지금은 은퇴했지만...워낙 람군들 방송에도 많이나왔던 유명한 체조선수 다나카 리에짱이 두번째 게스트~!!

친구들끼리 호텔에서 방잡고 하는 크리스마스 파티 재밌죠~~^^

그걸 꼭 해보고 싶다고 해서...바로 호텔로 출발~~!!

산타 모자랑 루돌프 머리띠 같은거 골라쓰는데 울 마사키는 왜 저런거 줬어~!!! -_-+

니노밍이랑 준군 너무 귀엽다...ㅋㅋㅋ

아무리 임페리얼 스위트룸이라고 하지만 1박에 거의 600만원이야...;;;;;;;

호텔방에서 온갖 구루메 먹고 게임하고...크하~~넘넘 파티하고 싶어요~~ㅠㅠㅋ

나도 저런 크리스마스 파티 해줬어야 했는데...이번 크리스마스는 넘 정신이 없었네...ㅠㅠ

쇼짱이랑 리에짱이 사온 크리스마스 케익들 다 넘 귀엽네요~^^

마지막에 악수는...흠...무다무다~~;;; 그런거 해지마~~~!!

 

[嵐にしやがれ-③]

 

하루마군 부분이 아직 안끝났어요~~ㅋ

인기 No.1 크리스마스 데이트에 대해 체험을 해봅니다~~

마스 아나가 자기 이름가지고 또 메리크리스 마스 타이치...라고 장난쳤네...ㅋㅋㅋㅋㅋ

람군들 다 아무도 안웃는데 하루마군만 빵터져서 쓰러졌어요...ㅋㅋㅋ 귀엽네~ㅋ

뭐 이런저런 No.1 크리스마스 데이트 퀴즈는 특별한건 없었는데...

군이 다 척척 맞췄다는게 무지 신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터 크리스마스로 등극했어요~~ㅋㅋㅋ

역시 저남자...위험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RA JIMAKU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