関ジャ二∞

[칸쟈니8] [HEY!HEY!HEY!-140113] 칸쟈니8 Talk & Game & Live

핑크언니♡ 2014. 1. 20. 00:47

                                                                                            영상 및 자막출처 : 팔방미남자막조

 

<헤이삼>에 칸쟈니에이또도 나왔네요~!! ^^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은 칸쟈니에게는 지금까지 10년간의 불만을 털어놓는 시간을...ㅋㅋㅋ

요코 어떡하지?? ㅋㅋㅋㅋㅋㅋ 혼자 사우나 왔어...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다운타운 두분과 참참참 대결...ㅋㅋㅋㅋㅋ

하마다상...진정하세여~~코와이이~~ㅋㅋㅋㅋㅋ

+

라이브는...첨으로 선보이는 신곡 ♪ひびき ♪あおっぱな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