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타마&센가/야마삐] [제너레이션 천국-140120] 키스마이♥ Part 편집

핑크언니♡ 2014. 1. 25. 01:39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센짱땜에 못살아요...

굳이 또 저렇게 슴가 덕후인걸 방송에서 밝히다니...ㅋㅋㅋㅋㅋ

뭐 여자가슴도 그야말로 취향이니까요~~ㅋㅋㅋ

쌩얼이라고 뻥치면 막 주먹으로 패준다고 하질 않나...오늘 센짱 핀치~~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