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 Say! JUMP

[Hey!Say!JUMP-료스케&다이키] [우왓! 속았다 대상SP-131229] 야마짱 & 다이짱 돗키리

핑크언니♡ 2014. 1. 29. 00:39

                                                                                                       영상출처 : 시밀레(simile)♬

 

ㅎㅎㅎ 정말 일본은 너무너무 후낫시 열풍...;;;

데가와상이 후낫시로 변신하면...데갓시...ㅋㅋㅋㅋㅋ

야마짱이랑 다이짱 너무너무 놀랜다..;; ㅎㅎㅎㅎㅎㅎㅎ

야마짱 뒤로 넘어지는줄알고 깜놀...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