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新堂本兄弟](終)

[KinKi Kids] [신도모토쿄다이-140126] #589 - 요시다 에이사쿠 & 아베 나츠미 편

핑크언니♡ 2014. 1. 31. 15:27

                                                                       

오늘 <신도모토쿄다이> 게스트는 그닥 포스팅을 하고 싶을 만한 게스트는 아니었는데...

곳곳에 웃음 포인트가 있어서 포기를 할수가 없었네요~ㅋ

첨에 나이얘기하면서 기분만은 몇살이다...하는데 쯔요시군...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정색하실것 까지야...ㅋㅋㅋㅋㅋㅋㅋ

홀수-짝수, 오른쪽-왼쪽 얘기도 뭔가 빵빵 터짐...ㅋㅋㅋㅋㅋ

나도 맨날 오른쪽-왼쪽 너무 잘못말하는데...정말 대체 왜이러는걸까...ㅎㅎㅎ

코이치군...자기 팬들 중에 점프로 갈아타서 상처받은적 있나?? ㅋㅋㅋㅋㅋ

코이치군 뭔 자격증은 또 저리 많은지...ㅋ 역시 사람은 기술이지...!! 기술을 배워야~ㅋ

 

상 및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