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Johnny's web

[ARASHI] ★아라시♥ 2013 크리스마스 직필 메시지★

핑크언니♡ 2014. 1. 4. 13:25

나 이번 연말연시 너무 정신없어서 쟈니즈 크리스마스 직필 메시지 포스팅도 잊었네요...ㅋ

늦었지만 어서어서 해놔야지~~^^

 

 

 

올해도 이렇게 그룹별로 쭉~~~^^

그리고 쥬니어에 칸쥬까지...!!

 

 

아이바 마사키

 

마사키가 그린 말 그림 너무 리얼해...ㅋㅋㅋㅋㅋ

눈동자 좀 그려주지...ㅋㅋㅋㅋㅋ

 

마츠모토 준

 

니노미야 카즈나리

 

오노 사토시

 

사쿠라이 쇼

 

 

MERRY CHRISTMAS~!!★★★

&

HAPPY NEW YEAR~!!

 

스크랩 금지 & 캡쳐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