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B48☆

[AKB48] [메챠이케-131116] AKB48 불시 체육제 SP

핑크언니♡ 2014. 2. 5. 16:40

[めちゃイケSP-①]

 

오오~~오랜만에 AKB 포스팅이닷~~"먀오방" 이외의...ㅋㅋㅋ

<메챠이케>에서 또 재미난 AKB48 스페셜을 해주었어요~~

저번에 기말테스트도 재밌었는데 오늘은 체육제...ㅋㅋㅋ

애들한테는 또 얘기 안해주고 퀴즈 푼다고 해놓고...정답 문 뚫고 들어오니 분위기가 이상해~~ㅋ

다들 벙찐 표정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역시나 센타바카 카와에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제 한방에 못맞추고 계속 벽에다가 몸빵...어깨빵...ㅋㅋㅋㅋㅋㅋㅋ

개인종목 3개, 단체종목 2개를 해서...100점 만점으로 채점~~

이제부터 누가 가장 운동음치인지를 가려보겠습니다~~ㅋㅋㅋ

바보들이 선수 선언...도 하고...ㅋㅋㅋ 선서지 이 멍충이들~~ㅋ

첫 종목은 50M 달리기~!!

유코는 참 뭘해도 열씨미하고...잘하고 그러네요~~

울 유키링 근데 달리는 폼 왜저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뒤에서 잡아당기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구 마지막에 대형 아키P 안에서 하마구치상 탄생....ㅋㅋㅋ 하마모토 센세...ㅋㅋㅋ

 

[めちゃイケSP-②]

 

두번째 개인 종목은 높이뛰기~~!!

역시 여자들은 배면뛰기보다는 롤링점프가 낫죠...ㅋㅋ

근데 롤링점프도 아니고 그냥 다들 고무줄하듯...ㅋㅋㅋㅋㅋ 몸개그 속출입니다~

높이뛰기보다 더 웃겼던건 미이짱의 고리키 댄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웃겨 미이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번째 종목은 철봉돌기~~!!

다들 몸가볍고 춤도 추는 애들이라 잘할줄 알았는데 전~혀 아니네...ㅋㅋㅋ

그리고 가리타식당이랑 SA랑 코라보한 G급 구루메를 대접받고...

근데 카토상이랑 마유유 저 말도 안되는 콩트는 뭐래요...ㅋㅋㅋ

 

[めちゃイケSP-③]

 

후반전은 단체종목이네요~~

여자애들한테 스모가 뭐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팀대항 릴레이까지...

울 유키링이 잘 못해서 난 재미가 없었어요...ㅠㅠㅋㅋㅋㅋㅋㅋ

총점 순으로 A클래스-B클래스-쿠소7 멤버를 정합니다~~

크하..............나 마지막까지 진땀났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막 : 48World 가키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